시공 접수부터 사후 서비스까지 계속되는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시공접수 및 현장시공 : 신제품 시공 및 이전설치 작업
시공감리 : 현장 시공감리를 통한 시공기술 향상과 시공품질 유지
Happy call : 고객의 소리 및 시공클레임 접수
Before service : 시공 후 전체적인 유지 관리
반품 : 출고 전,후의 반품, 보관 관리
전국 4대 광역시와 주요 거점 지방센터에 시공에서부터 A/S까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도록 네트워크가 구축되어 있습니다.
전국 340여명의 전문 시공인원을 통한 숙달된 시공기술과 지역별 전문 시공팀 운영으로 맞춤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위주로의 사회환경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고객과의 약속 준수로 고객 신뢰향상을 통한 만족도 향상에 노력하고 있습니다.
당일 시공건을 하자 없이 1회 방문으로 시공 완결될 수 있도록 시공수준 향상 및 문제 발생시 즉시 조치 가능토록 긴급대응용 자재 구비, A/S와 연계된 시스템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인천국제공항, 고속철도 역사, 검찰청, 교육청, 아셈빌딩, 대우조선, 강릉시청, 두산타워, 경륜장, 오산비행장, 한미은행, 신세계, E-마트, BC카드, 삼성LSI, 중앙일보, 연세대, KT콜센터, 한라공조, 삼성프라자, 성업공사, 미래신용정보, SAMS, NLCS(제주국제학교), 성모병원 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