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객이 원하는 날짜와 시간을 말씀하시면 예약한 시간에 방문하여 서비스를 해드립니다.
인터넷 접수를 통해 고객의 불편을 신속·정확하게 접수 처리해 드립니다.
A/S를 신청하신 제품 외에 추가로 사용하고 계시는 제품에 대한 점검, 수리해 드리고 있습니다. A/S기사 방문 시 말씀해 주시면 최선을 다해 서비스를 제공하겠습니다.
A/S 방문 시 담당기사가 자신의 명함을 드리고 있습니다. 자신의 이름을 걸고 더욱 책임감 있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하는 서비스 실명제도 입니다.
A/S 문의, 상담 및 접수 대표번호

퍼시스 : 1588-1244
팀 스 : 1588-4538
시디즈 : 1588-5674
제품 설치 후 제품 사용의 문제점, 개선사항 등을 파악하여 고객의 불편함이 없도록 사전에 예방할 수 있는 시스템을 갖추고 있습니다.
A/S조치 및 시공완료 후 고객님께 전화로 만족도와 불편사항을 확인하는 제도입니다.
불만족 하신 고객께는 다시 방문하여 서비스해 드리고 있습니다.

고객불만 및 불편사항 접수
품질개선을 통한 고객만족 구현